지역소식

충북지역의 정보를 한번에!

저렴한 가격, 꼼꼼한 시공, 확실한 A/S!

2018-10-22

비즈니스 로드샵







    건물/주택/아파트의 내부 공간 또는 그것을 디자인하는 일을 의미한다. 다른 말로 실내 장식이라고도 한다. 정확히 표현하면 '인테리어 디자인'이 맞겠지만, 그냥 줄여서 '인테리어'라고 부른다. 건물의 분위기를 변화시키는 데에 아주 큰 영향을 준다. 인테리어라고 하면 대부분 집의 실내장식만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뿐 아니라 백화점, 학교, 패스트푸드점 같은 곳의 실내장식을 포괄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인테리어를 구성하는 요소에는 식탁, 가전제품, 침대 등의 가구, 샹들리에 같은 조명시설, 벽지나 바닥재 등의 마감, 커튼, 화분 등이 있다.
    인테리어는 공간 심리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실제로 현대에 들어선 경제학적 측면으로도 굉장히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게 되었다. 특히 조명과 벽지 색은 심리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데, 같은 공간이어도 밝은 벽지를 사용한 방이 어두운 벽지를 사용한 방보다 넓게 느껴진다. 또한 패스트푸드점이나 음식점 같은 경우 노란색, 붉은색, 주황색 등을 많이 사용하는데 이는 이러한 색깔이 식욕을 촉진하기 때문이다.
실질적 측면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가구의 배치나 내부에 들어가는 재료 등등에 따라서 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 예를 들어 상술한 바닥재만 해도 난방의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고 결과적으로 난방비에 영향을 끼친다. 또한 에어컨의 위치를 잘못 잡게 될 경우 냉방의 효율성이 떨어지게 되고 마찬가지로 냉방비에 영향을 끼친다. 비단 돈의 문제뿐만이 아니다. 사람이 이용하는 공간이니만큼 사람이 사용하기에 편안한 가구를 사용해 적절하게 배치하는 것도 인테리어의 핵심이다. 백화점에서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의 위치 또한 고객의 구매를 촉진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계산되어있는 것이다. 병원에서도 위생이나 환자의 편의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고 공항에서도 사람과 물자의 이동이 용이하도록 세세한 요소를 신경 써서 디자인한다. 이토록 사람이 들어가는 공간의 효율성이나 편리함을 결정하는 것이 인테리어 디자인인 것이다.
    이처럼 인테리어 디자인은 우리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분야로 자리 잡았다. 누군가에게는 삶의 보금자리, 누군가에게는 생계의 장소가 되어 그 사람과 함께하는 인테리어. 우리 지역 청주에서도 인테리어 분야에서 인간과 환경의 조화를 목표로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도하는 업체가 있어 오늘 소개해 보려 한다.



<세모나눔 인테리어> 유재록 대표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092번지에 위치한 <세모나눔 인테리어>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세모나눔 인테리어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기업목표를 정하여 실천하고 있으며, 또한 인간과 환경과의 조화를 목표로 기업 비전을 제시하여 창립된 이래로 명성과 자존심을 지키고있는 업체이다. 세모나눔 인테리어에서는 주거인테리어와 상업인테리어, 노후주택을 전문적으로 시공하고 있다. 주거 인테리어분야로는 실내인테리어, 도장·장판·페인트 몰딩시공, 베란다 확장공사, 욕실·도기류 및 인테리어, 알미늄 샷시·창호공사, 조명·토탈 인테리어 분야로 나눌수 있다. 상업인테리어는 병원 인테리어, 사무공간 인테리어, 학원 인테리어, 하자 및 보수를 전문으로 진행중이다. 이에 세모나눔 인테리어 유재록 대표는 "저희 세모나눔 인테리어는 창조의 정신으로 신개념의 리모델링 문화를 선도하는 토탈 리모델링 인테리어 전문기업입니다. 각종 설비 및 구조변경으로 개성에 찬 주거공간과 기능성의 확대를 기대할 수 있으며, 마감재의 수준을 높여 주거공간의 고급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렇다면 많은 인테리어 업체 중에 고객들은 왜 세모나눔 인테리어를 찾고 있을까? 손님이 많은 가게에는 이유가 있는 법. 지금부터 세모나눔 인테리어가 우리 지역 청주 고객에게 인기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조금 더 알아보자.
    인테리어 업계 경력 20년 이상인 유재록 대표와 직원들로 구성된 세모나눔 인테리어는 주거생활의 안정이 모든 활동의 기본이라는 진리를 가슴에 담고 21세기형 환경 친화적인 자부심으로 항상 처음과 같은 자세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는 업체이다. 이러한 진심과 진실한 시공은 고객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졌고, 세모나눔 인테리어와 함께한 고객은 높은 만족감을 보이며, 소개의 소개를 거듭해 지금의 세모나눔 인테리어로 성장할 수 있었다.



<세모나눔 인테리어>의 내/외부 전경


<세모나눔 인테리어>에서 시공한 주거/상업/노후주택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모습

     마지막으로 세모나눔 인테리어 유재록 대표는 "지금까지 저희 세모나눔 인테리어를 찾아주신 모든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다양한 요구조건에 맞춘 새롭고 감각적인 조화로운 디자인을 창조하기 위하여 세모나눔 인테리어는 더욱 최선을 다하여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보다 쉽게, 보다 빠르게, 보다 정확하게 고객 여러분에게 다가가겠습니다. 또한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직원들의 뜨거운 열정과 고객위주의 정책 등을 통해 튼튼하고 안정된 아름다운 집 만들기에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