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가성비 좋은 신개념 패밀리 레스토랑

2018-11-19

비즈니스 로드샵


가성비 좋은 신개념 패밀리 레스토랑
''







    샤브샤브는 얇게 썬 고기와 채소를 끓는 육수에 살짝 익힌 후 건져서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이다. 샤브샤브의 기원은 정확히 알려져 있지는 않으나 슈왕양로우라고 하는 중국의 히나베 요리에서 발전했다는 설이 있다. 슈왕양로우는 신선로 처럼 생긴 나베에 양고기를 익혀 진한 소스에 찍어 먹는 것으로 지금의 샤브샤브와는 조금 다른 형태의 요리였다. 하지만 일본으로 전파되면서 일본인들에게 친숙한 쇠고기를 사용하고 소스고 간장을 기본으로 하는 요리로 변화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중국에서 건너온 이 요리가 샤브샤브라는 이름으로 알려지게 된것은 1952년 경이다. 오사카 에키라쿠쵸에는 주로 스테이크를 판매하던 서양식 쇠고기 요리전문점들이 있었는데, 이중 미야케 츄이치가 라는 사람에 의해 오늘날의 샤브샤브가 탄생한 것으로 전해진다. 당시 종업원이 큰 양동이에 물수건을 헹구고 있었는데, 그 모습에서 다시 국물에 고기를 적셔 먹는 요리를 떠올리게 되었으며, 물수건을 헹굴때 나는 '샤브샤브'라는 소리를 따 요리의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이후 샤브샤브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1970년대에 이르러서는 대표적인 외식 메뉴 중 하나로 정착하였다. 이처럼 우리 지역 청주에서도 우리나라 최초로 샤브샤브와 샐러드바의 조화를 이룬 브랜드로 신개념 패밀리레스토랑으로 자리잡으며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곳이 있어 오늘 소개해 보려한다.


청주시 청원구 율봉로 131에 위치한 <마루샤브 율량점>

    청주시 청원구 율봉로 131(GS수퍼마켓 청주율량점 2층)에 위치한 <마루샤브 청주 율량점>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마루샤브는 우리나라 최초로 샤브와 샐러드바의 조화를 이룬 브랜드로 495.9㎡ 이상의 대형매장이 전국에 50여개 운영중에 있다. 편안하고 안락한 인테리어의 공간에서 샤브와 함께 즐기는 무한 샐러드바는 많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 잡았으며, 무엇보다 최고의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마루샤브 율량점의 메뉴로는 평일 점심메뉴로 쇠고기 샤브런치 (15,800원/人), 해물샤브런치 (19,000원/人), 한우샤브런치 (21,000원/人), 스페셜 모듬 세트(한우+해물) (25,000원/人), 어린이 샐러드바 4~7세(미취학) (5,000원/人), 8~13세 (10,000원/人)가 준비 되어 있으며, 월~금 오후 2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하다. 평일 저녁/주말/공휴일 메뉴로는 쇠고기샤브세트 (21,000원/人), 해물샤브세트 (23,000원/人), 한우샤브세트 (24,000원/人), 스페셜 모듬 세트(한우+해물) (28,000원/人), 어린이 샐러드바 4~7세(미취학) (5,000원/人), 8~13세(12,000원/人)가 준비되어 있으며, 오후 8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하다.
    고객들에게 가성비가 좋다는 평을 듣고 있는 마루샤브 율량점은 오픈 전에도 불구하고 많은 손님이 매장 앞에서 오픈을 기다린다. 오픈과 동시에 매장 안은 손님으로 북적이며, 맛있는 냄새로 가득 찬다. 이러한 마루샤브 율량점의 인기에는 어떤 비결이 있는 것일까? 이제 본격적으로 마루샤브 율량점의 인기 비결을 알아보자.
 


최고의 재료로 매일 만드는 음식

    마루샤브 율량점에서는 신선한 재료가 가득 들어가는 샤브샤브와 샐러드바, 각종 후식 등 70여 가지의 메뉴 구성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가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다. 매일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직접 선별하여 사용 중이며, 신선도가 가장 중요한 육류와 어패류도 엄선된 업체와 계약을 맺어 믿을수 있는 신선한 재료를 공수하여 사용하고 있다. 마루샤브 율량점의 모든 음식은 전국 마루샤브의 수석쉐프이자 마루샤브 율량점의 김선종 오너 쉐프의 손길을 거쳐 완성된다. 가장 맛있는 요리는 신선한 재료로 즉석에서 조리한 음식이라는 기본을 잊지 않는 김선종 오너쉐프의 음식에 대한 철학으로 마루샤브 율량점의 음식은 언제나 최고의 신선도와, 최상의 맛으로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러한 식재료와 음식에 대한 마루샤브 율량점 만의 철학이 까다로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가장 큰 이유이다.


마루샤브 율량점의 인기메뉴 쇠고기 샤브세트, 해물 샤브세트, 한우 샤브세트, 스페셜 모듬세트와 김선종 오너쉐프


단체석이 완비된 넓고 쾌적한 식사공간

    마루샤브 율량점의 가장 큰 장점은 널찍한 실내 공간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의 오붓한 식사 자리는 물론 단체 회식·돌잔치 등 각종 다양한 행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주로 돌·환갑·회갑 잔치 등으로 사용 중인 34명이 한 번에 들어 갈 수 있는 공간을 포함해 마루샤브 율량점에서는 한번에 총 150명을 수용 할 수 있는 넓은 식사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편안하고 안락한 인테리어와 쾌적하고 청결한 매장 내부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다가오는 연말/연초 모임, 회식으로 고민 있는 분이 있다면, 마루샤브 율량점을 적극 추천한다.


마루샤브 율량점의 내부 전경

    마지막으로 마루샤브 율랑점 서애리 대표는 "지금까지 저희 마루샤브 율량점을 찾아주신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마루샤브 율량점은 고객에게 안전, 건강, 새로운 맛의 전달은 물론 음식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고자 저를 포함한 임직원이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