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고객맞춤 스타일을 제안해 드립니다

2019-03-04

비즈니스 로드샵


내스타일에 맞춘 헤어연출
고객맞춤 스타일을 제안해 드립니다
'1:1 상담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헤어메이커 정소영>'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이 이틀 후로 찾아왔다. 요즘 아침에 출근길을 나서다 보면 겨울 내 움츠리고 다녔던 몸이 절로 펴지는 따뜻한 기온을 느낄 수 있다. 케이웨더에 따르면 제주도 벚꽃이 3월22일 개화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청주도 4월1일쯤 개화를 예상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 완연한 봄이 찾아오고 있다.
    봄 하면 꽃놀이도 있지만 풋풋한 봄처럼 겨울 내 묵혀두었던 스타일을 버리고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헤어스타일의 변화일 것이다. 어떤 헤어스타일이 나에게 어울리는지, 요즘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이 무엇인지 고민을 해보지만 딱히 나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기란 좀처럼 쉽지 않다. 이럴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 오늘은 스타일연출이 탁월하다고 알려진 청주시 비하동에 위치한 헤어메이커 전소영 원장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청주 헤어메이커 전소영 원장

   청주시 비하동에 위치한 헤어메이커 전소영은 커트와 펌, 염색 등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헤어샵이다. 헤어메이커 전소영은 고객 맞춤 1:1 시술로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변해가는 시대에 맞춰 최신 트렌드를 찾아나가 각 고객의 맞춤 스타일링을 하고 있어 고객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유행하는 스타일로 시술을 원하시는 고객들도 많지만 요즘은 자기만의 스타일을 만들기를 원하시는 고객들이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헤어메니커 전소영에서는 고객과의 1:1상담으로 고객의 체형과 얼굴형을 고려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행하는 스타일이어도 고객과 맞지 않는다면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헤어스타일에 따라 사람의 이미지가 크게 바뀌기 때문에 소홀하게 상담해 드릴 수 없습니다. 항상 고객의 최상의 스타일을 연출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헤어디자이너로의 시작
    전소영 원장은 중학교시절 머리만지는 것을 유난히 좋아했다. 친구들의 머리를 직접 잘라주고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주며 디자이너의 꿈을 키워나갔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잠시 꿈을 접어야 했다. 하지만 그녀는 꿈을 결코 접지 않았다. 행정과를 졸업한 후 반대하는 부모님을 설득시켜 미용에 대한 꿈을 이루어 냈다. 그렇게 노력한 끝에 성안길 유명 헤어샵에서 디자이너로 13년을 근무했다. 성안길 헤어샵에서 디자이너로 근무 당시 스탭들의 교육을 도맡아했다. 펌, 염색 시술과 드라이 연출법에 대한 교육은 전원장의 몫이었다. 그러다 용암동에서 1인 헤어샵을 운영하게 되었다. 3년 6개월을 1인 헤어샵을 운영하다 더 좋은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의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어 2018년 말 비하동에 헤어메이커를 확장 이전했다.


 
헤어메이커 전소영의 서비스
    헤어메이커 전소영은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는 커트와 드라이, 펌, 염색 시술과 헤어의 생기를 살려주는 케어 프로그램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실력있는 전소영원장은 18년 경력으로 헤어메이커 전소영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항상 고객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다보니 고객만족도가 높아 한번 헤어메이커 전소영을 찾은 고객들은 단골고객되기 마련이다.
    헤어메이커 전소영은 입소문 때문인지 항상 손님이 붐빈다. 그래서 전소영원장은 예약우선제 헤어샵으로 헤어샵을 운영하고 있다. 헤어메이커 전소영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방문전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미리 예약을 하면 기다리는 시간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전화예약도 가능하지만 네이버에서 헤어메이커 전소영을 검색하여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시간도 지정 할 수 있어 조금 더 마음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헤어메이커 전소영에서는 컷트, 드라이, 염색, 메니큐어, 일반펌, 디지털펌, 매직, 크리닉, 영양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소영헤어는 헤어시술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발손상을 최소한으로 하기 위하여 웰라, 로레알 제품만 고집한다. 시술비용은 컷트 1만~1만5천원, 드라이 1만5천원~2만원, 영양 2만~3만원, 염색 5만원, 메니큐어 6만원, 일반펌 6만원, 디지털펌 7만5천, 매직 8만5천원, 크리닉 5만원 이며 기장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매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며 첫째, 둘째주 화요일과 셋째, 넷째주 일요일은 정기 휴무이다.
    마지막으로 전 원장은 “저희 헤어메이커가 더 성장하면, 가까운 시외에 정원이 있는 헤어샵을 오픈하는 것이 제 꿈입니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헤어시술에 고객님들의 지루함을 덜어드리고, 편안하고 즐겁게 즐기는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카페와 헤어샵의 만남으로 좀 더 문화공간 같은 헤어샵이 되길 바랍니다. 그꿈을 위해 헤어메이커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항상 좋은 제품과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약속하며,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