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봄맞이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2019-03-14

라이프가이드 라이프


친환경 인테리어 소품 세 번째 이야기
봄맞이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핸드드립/다육/스칸디아모스/소품샵 <행복아트 공간>'

    겨울이 어제 같은데 벌써 봄이 시작되는 3월이 찾아왔습니다. 집안에도 봄을 느끼는 인테리어 소품들로 분위기를 바꿔보는건 어떨까요? 오늘은 행복아트공간과 함께 봄맞이 집안 분위기 바꾸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봄맞이 인테리어 컨셉잡기
* 그린인테리어
은은한 그린 컬러도 좋지만 톡톡 튀는 그린으로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하기
* 옐로포인트인테리어
봄의 따스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 액자인테리어
다양한 액자들을 이용한 인테리어
* 힐링 인테리어
편안한 느낌의 베이지 계열 인테리어로 힐링 공간을 연출한 예쁜집 인테리어
 
봄인테리어 소품은 어떤 것이 좋을까요?
    푸릇푸릇한 식물을 이용한 인테리어소품들이면 더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지 않으세요 그래서 몇가지 소개해 드리고자합니다. 다육이를 이용한 다육아트 화분옮겨심기 또 아트용 흙을 이용한  액자, 소품, 부케, 리스 등 집안 소품 만들어서 꾸미기 또 스칸디아모스(천연이끼)를 활용한  액자, 리스, 모스나무, 시계, 화분등에 꾸미면서 다양하게 만들기 하바리움 다양한 병에 꽃을 넣고 특수용액을 부어서 식물을 온전한 상태로 보존할 수 있어서 이쁘게 구경할수 있습니다. 에코스톤아트 다육식물뿐만 아니라 스칸디아모스와  함께 접목하여 다양한 소품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에코스톤(친환경석재)은 단단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화분부터 다양한 인테리어소품까지 손으로 직접 만들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행복아트공간에서 직접 제작한 봄 인테리어 소품


테라리움(유리속에 작은 정원꾸미기)
    테라리움은 라틴어의 Terra(땅)와 Arium(작은 용기)의 합성어로 밀폐된 유리그릇, 또는 작은 유리병속에 식물을 심어 기르는 것을 말합니다. 자체만으로 모던한 분운기 연출로 테라리움은 집안꾸미기(인테리어), 집들이 선물로 그만입니다. 투명유리볼에 틸란드시아, 다육이, 스칸디아모스 식물들이 옹기종기 잘 어울려져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신비하고 이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관리하기가 수월해서 어디에 두셔도 좋습니다.
 
공기정화식물로 집안 꾸미기(미세먼지많은 지금시기에 딱좋아요)
    공기정화 식물이란? 공기속에 있는 각종오염, 유해, 유독 물질등을 정화시킬수 있는 식물을 말합니다. 요즈음 환경의 역습으로 새집증후군이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고 몇 년전부터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공기정화식물, 기능면에서 집안의 유해물을 정화해주는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을뿐 아니라 동시에 집안에 녹색을 들이는 그린 인테리어 효과까지 낼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인테리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밖에서 다양한 식물인테리어소품들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저의 공방 행복하트공간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