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마지막 가시는 길 따뜻하게 배웅합니다

2019-05-01

비즈니스 로드샵


정직하고 깨끗한 마음으로
마지막 가시는 길 따뜻하게 배웅합니다
'<청풍장묘개발> 유준식 대표'

    윤달이란 음력에서 평년의 12개월보다 1개월 더 보태진 달을 뜻한다. 예로부터 윤달은 하늘과 땅의 신이 사람들에게 대한 감시를 쉬는 기간으로 여겨 이때는 불경스러운 행동도 신의 벌을 피할수 있다고 널리 알려져 왔다. 이 때문에 윤달에는 이장을 하거나 수의를 하는 풍습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다. 여기서 나온 속담이 ‘윤달에는 송장을 거꾸로 세워도 탈이 없다.’고 할만큼 탈이 없는 달로 되어 있다. 예부터 우리 선조들은 먼저 세상을 떠난 조상을 모시는 묘지를 이장할때도 가장 적절한 시기인 윤년·윤달에 계획 잡아을 이를 실행하였다. 이런 풍습은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도 여전히 존재하고 있으며, 곧 다가오는 2020년이 윤년이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묘지 이장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오늘은 우리 지역 청주에서 정직하고 깨끗한 마음으로 장묘문화를 선도해 나아가는 업체가 있어 소개해 보려 한다.



    청주시 상당구 영운동 영운로 55에 위치한 <청풍장묘개발>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청풍장묘개발는 학사 출신 대표가 직접 경영하는 믿을수 있는 장묘선도 기업이며, 다년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우리 지역 청주 고객들에게 토탈장례서비스 제공하는 하고 있다. 청풍장묘개발의 주요 업무로는 묘지이장, 화장, 석물시공, 납골묘, 벌초대행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은 우리지역 청주의 장묘문화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장묘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고객만족 100% 청풍장묘개발
    청풍장묘개발는 다년간의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와 프로정신으로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이에 청풍장묘개발 유준식 대표는 "저희 청풍장묘개발에서는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들은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님들께 믿음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후회 없는 선택이 되도록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프로의 정신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동안 축척된 청풍장묘개발만의 노하우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담부터 마무리 작업까지 집중하며, 고객만족 100%를 위해 노력중이며, 마무리 작업이 끝이 아닌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으로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기 위해 항상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정직한 마음으로 내가족처럼 모십니다
    청풍장묘개발 사무실을 방문한고객은 조금 독특한 광경을 볼수 있다. 사무실 한편에 임시 납골당이 마련되 있기 때문이다. '사무실에 웬 납골당이야?'라는 의문을 가지는 고객들도 있지만 그 속내를 듣고 나면 다들 감동을 하게 된다. 묘지 이장시 파묘후 수습된 유골은 화장 절차를 거쳐 유골함에 보관하게 된다. 이때 이 유골함을 작업장 어딘가에 방치해 두는 것이 아닌 청풍장묘개발 사무실내에 마련된 임시 납골당에 안치 하게 된다. 이처럼 청풍장묘개발에서는 상담부터 작업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 고인과 가족들을 내 가족처럼 생각하며, 그 누구보다 정성을 다해 모시고 있다. 
    이에 청풍장묘개발 유준식 대표는 "장묘 및 제례문화는 우리 민족이 수 천년에 걸쳐 축적해온 우리의 자산이며, 우리 의식의 근거를 이루는 핵심 문화입니다. 이처럼 저희 청풍장묘개발에서는 장묘 및 제례문화를 보존하고 더욱 발전시키고자 저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정직한 마음으로 내 가족처럼 모시자'라는 마음을 언제나 가슴속에 새기고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마음으로 그려지는 고인이 된 그분을 모시는 신중을 귀하는 작업인 만큼 내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깊은 마음과 정성으로 열과 성의를 다해 일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오직 고객만족 100%을 위해, 내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해 작업에 임하는 모습이 많은 고객들이 청풍장묘개발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이다.

 
上 <청풍장묘개발>사무실 내부 전경 및 임시 납골당 / 下 <청풍장묘개발>의 작업 사진

    마지막으로 청풍장묘개발 유준식 대표는 "지금까지 저희 청풍장묘개발를 찾아주신 모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희 청풍장묘개발에서는 검소하면서도 엄숙한 장례절차를 통해 유가족 여러분과 슬픔을 함께하며 건전한 장례문화를 정착시켜 편안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장례를 치를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또한 지역 고객 불편해소를 위해 청풍장묘개발 모충동 본점, 미평점, 하나로 장례식장 옆, 영운동 1호점, 영운동 2호점 등 청주 지역에 5개의 분점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풍장묘개발의 모든 지점에서는 고인의 명복을 비는 정성을 다한 장례 서비스와 우리 지역 청주의 장례문화를 선도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