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5년 경력의 에어컨 베테랑이 직접 시공합니다

2019-06-03

비즈니스 로드샵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25년 경력의 에어컨 베테랑이 직접 시공합니다
'형제가 함께하는 에어컨 설치 전문 <삼성냉열> 이창훈 대표'

    요즘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땀이 흐른다. 아직 초여름이지만 30℃에 이르는 후덥지근한 날씨가 계속 되고 있어 벌써 부터 무더위에 대한 걱정을 하게 된다. 기상청에 따르면 예년보다 평균 기온이 높아지며 이른 더위가 찾아왔다고 설명했다. 이런 더위는 올 여름 계속 이어지며, 역대 폭염 기록이 깨질 것이란 전망도 나오고 있다. 이른 더위에 에어컨도 때 이른 특수를 누리고 있다. 에어컨 판매는 기온이 오르는 6월부터 급증하는 추세를 보이지만 올해는 5월부터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오늘은 우리 지역 청주에서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오직 고객들의 시원함을 위해 땀흘려 노력하는 '에어컨 설치 전문 베테랑'이라 불리는 업체가 있어 소개해 볼까 한다.
 

<삼성냉열> 이창훈 대표

    오늘 소개할 업체는 청주시 서원구 사직동 211-20에 위치한 <삼성냉열>이 주인공이다. 삼성냉열은 가정용, 업소용 신품 에어컨/온풍기 판매·설치, 중고 에어컨/온풍기 설치·판매, 에어컨 이전·설치·A/S 중고 고가매입 및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이다. 삼성냉열은 1999년 오픈이래 2019년 현재까지 20년이라는 시간동안 한 자리에서 우리 지역 청주 고객들을 위해 일했다. 삼성냉열 이창훈 대표는 25년이란 시간 동안 에어컨 분야에 종사했으며,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신용을 바탕으로 우리 지역 가정, 업소, 기업에 전문적인 기술과 더 나은 만족감을 주고 있다.
 
고객 맞춤형 에어컨 시공
    에어컨은 설치 장소가 거실은 경우에는 온 가족이 모여 있거나, 손님 대접을 위해 충분한 풍량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슬림형이 적당하며,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분리형도 있다. 설치 장소가 안방/작은방인 경우에는 무엇보다 쾌적한 취침을 위해 조용하면서도 취침기능이 있는 분리형이 적당하다. 또한 설치 장소가 업소인 경우에는 업소의 형태 및 공간크기, 사람수에 따라 상당한 차기아 있기 때문에 에어컨 형태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처럼 삼성냉열에서는 생활 환경, 근무 환경을 고려해 각각 고객의 상황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 설치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삼성냉열 이창훈 대표는 "에어컨은 아파트/주택일 경우 현재 거주하시는 평수의 1/2에 해당하는 평수를 구입하시는 것이 가장 올바른 선택일 수 있습니다. 설치하시는 곳이 거실이라면 보통 거실의 크기가 아파트 평수의 1/2을 차지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1/2보다 크시다면 한단계위의 평형을 선택하셔야 되며, 주택의 경우 열을 많이 받는 구조라면 위의 평형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무실의 경우 에어컨을 설치할 장소가 대부분 오픈 되어 있으므로, 사무실의 평수와 같은 크기의 평형을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올바른 구입 방법입니다. 식당의 경우 열량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평수보다 큰 평형의 에어컨을 구입하셔야 에어컨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고객에 맞는 맞춤형 에어컨 추천과 완벽한 설치가 많은 고객들이 오랜 시간 동안 삼성냉열을 찾는 가장 큰 이유이다.


 
25년의 시공 노하우로 완벽하게 시공합니다
    삼성냉열은 1999년 서원구 사직동 211-20번지에 오픈해 지금까지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청주에서는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셀수 없이 많은 고객들을 맞이했으며. 고객만족 100%를 위해 지금도 꾸준히 노력 중이다. 또한 삼성냉열 이창훈 대표는 삼성냉열을 오픈하기 전부터 에어컨 업종에 종사해 올해로 25여 년의 시간을 오직 에어컨만을 바라보고 달려온 에어컨계의 베테랑이다. "어느덧 제가 이일을 시작한지도 25여 년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청주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기술 좋다 소문난 전문가들이 대부분 알고있는 친구들입니다. 젊은 시절부터 지금까지 서로 동고동락하며, 기술적인 측면, 서비스 측면에서 많은 공유를 하다보니 어느덧 세월이 지나 모두들 각 지역에서, 동네에서 유명한 에어컨 베테랑이 되었었습니다. 저또한 그 만큼 이 일이 너무 좋아, 한길만 바라보고 걸었고 거짓없이, 정직하게 최선을 다해 노력하다보니 단골 고객들이 하나, 둘 늘어 주변에 많은 소개를 해주셔서 지금의 삼성냉열이 있을수 있기에, 모든 고객분들께 너무나 감사할 따름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25여 년이라는 시간 동안 오직 에어컨 하나만을 바라보고, 기술력은 물론 서비스 측면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신경쓰는 삼성냉열만의 특별함이 많은 고객이 찾는 이유이다.

    마지막으로 삼성냉열 이창훈 대표는 "지금까지 저희 삼성냉열을 찾아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 삼성냉열은 20년이라는 세월 동안 한결같이 저희 삼성냉열을 찾아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에 대한감사의 마음을 마음속에 새기고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고객 한 분 한 분을 언제나 내 가족처럼 생각하고, 작은 시공이라도 최선을 다해 고객 만족 100%를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유난히 더울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 무탈하게 잘 보내시고 언제나 가정의 행복과 평화가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