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철거/원상복구 막막하신가요?

2019-06-26

비즈니스 로드샵


21년 노하우와 기술
철거/원상복구 막막하신가요?
'안전하고 정확한 철거/원상복구 전문업체 대성환경개발'

    요즘 인스타 맛집이나 카페를 가보면 저마다 색다른 인테리어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맛집, 카페뿐 아니라 휴대폰 매장부터 옷가게까지 새로 생겨나는 상가들은 저마다 특별한 인테리어로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인테리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인테리어는 곳에 따라 매출의 차이가 보이는 경우도 발생하다보니 점포, 상가, 사무실, 공장 등 다양한 업종에서 시공했던 인테리어를 철거하고 원상복구 후 새로운 인테리어를 시공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업종을 전환하거나 가게폐업 때문에 원상복구를 진행하기도 한다. 철거/원상복구는 새로운 사업의 시작이기도 하며 사업의 끝맺음이기도 하다. 이러한 사업의 시작과 끝을 준비하는 중요한 과정인 철거/원상복구.
    오늘은 철거/원상복구 전문 시공업체 대성환경개발의 김안식 대표를 만나 철거/원상복구의 중요성에 대하여 이야기 나누어 보았다.


 
건설업 21년 새로운 시작
    대성환경개발은 20년간 청주에서 철거전문업체로 인정받는 기술력 있는 시공업체이다. 대성환경개발은 20년간 청주를 누비며 철거/원상복구를 통해 새로운 상가의 탄생과 폐업을 지켜보며 묵묵히 청주시민들 곁을 지켜왔다. 이러한 대성환경개발에 새로운 바람이 불었다. 그 새바람의 주인공은 김안식 대표이다.
    김안식 대표는 서울/경기지역 건설업체에 21년간 근무하며 대규모 건설 현장을 누볐던 건설업계의 큰손이다. 서울/경기의 신규 건설 현장과 재개발, 전통시장 재개발 등 대규모의 건설현장을 지휘했다. 그러한 그가 청주 대성환경개발과 손잡은 것이다.
    김안식 대표가 대성환경개발을 책임지면서 대성환경개발의 변화의 바람이 불었다. 첫 번째로 고객중심, 안전 중심의 시공을 꼽을 수 있다. 기존 대성환경개발의 기술력과 고객의 입장을 고려한 정확하고 빠른 철거/원상복구 시공은 안전한 일처리 방식과 더불어 대성환경개발의 기술에 날개를 달았다.
    두 번째 변화는 소비자 감동이다. 여느 업체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기술력으로 꼼꼼하고 세세한 시공으로 견적 시 발견하지 못한 부분까지 챙기다 보니 소비자의 칭찬이 자자하다.
    세 번째는 고객의 배려이다. 철거/원상복구를 진행하는 경우는 상가의 업종전환이나 건물의 리모델링, 공장 내부철거 등의 이유도 있지만 가게의 폐업에 의한 경우가 많이 발생하다보니 임차인들의 마음을 헤아리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대성환경개발의 김안식 대표는 임차인들의 사정을 배려한 견적을 진행하곤 한다. 이런 김안식 대표의 경영방침 덕에 대성환경개발의 소비자도는 높다.


 
대성환경개발의 서비스
    대성환경개발의 시공 서비스에 대하여 살펴보면 첫 번째로 사무실 이사, 업소나 매장의 이사시 원상복구를 위해 내부칸막이 철거, 경량 칸막이 철거를 들 수 있다. 칸막이를 설치했던 부분을 문제없이 이전의 모습으로 원상복구를 진행하면서 시공과정에서 벽이나 천장손상을 줄이며 시공한다.
    두 번째로 내/외부 철거를 들수 있다. 건물을 임대하여 사용하는 경우 이용자의 편의에 맞게 공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임대차가 종료되는 경우 원상복구하여 임대인에게 반환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때 인테리어 내장재철거, 칸막이와 사무실 내부 철거와 같은 내/외부 철거를 진행한다.
    세 번째로 공장철거이다. 공장철거는 내부시설의 많기 때문에 철거 후 폐기물 처리 진행과 같은 후속 작업이 중요하다. 대성환경개발은 공장 철거, 공장완파, 주택완파와 같이 대규모의 철거진행에는 따라올 곳이 없다. 또한 대성환경개발은 철거/폐기물 허가업체로 5톤 집게차, 2.5톤 덤프 2대, 1톤 덤프트럭을 보유하고있어 철거 폐기문 운반 및 폐기물 처리까지 완벽 보장한다.
    대성환경개발은 철거 시 안전을 생각해 인력위주의 철거보다는 철거의 안정성을 지킬 수 있는 장비의 활용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안전하고 정확한 철거를 위해 철거장비의 활용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철거현장은 언제나 위험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에 현장근무자의 인력에 의지하기보다 안전한 장비를 활용하고 현장 공사 전 안전점검을 철저히 진행하여 무사고를 강조한다.
    대성환경개발의 김안식 대표는 앞으로 대성환경개발을 단순 철거/원상복구 서비스에 그치 않고 고객의 니즈를 맞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저희 대성환경개발은 고객 맞춤 철거/원상복구 서비스를 20년간 운영해왔습니다. 앞으로 철거/원상복구 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내/외부 인테리어 시공, 공장 철거/원상복구 진행 후 신규 시설공사와 같은 해당 업종에 맞는 시공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 만족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대성환경개발은 단순철거뿐 아니라 종합건설 시공사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