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누수탐지전문가가 해결해 드립니다

2020-03-23

비즈니스 로드샵


못찾는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누수탐지전문가가 해결해 드립니다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 박성통 대표'

    만약 40대 초반에 다니고 있는 직장이 어려워져 회사를 떠나야 한다면 어떨까? 평생직장이라 생각하고 일하던 직장을 그만두고 다시 시작해야 하는 일은 청천벽력 같은 일이다. 겪어보지 못한 사람은 켤코 알수 없다는 이 가혹한 무게를 이기고 다시 일어서기란 결코 만만한 일이 아니다. 40대라는 나이 또한 무언가를 새로 시작한다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많아지는 나이이다. 나이를 이겨내고 새로운 삶을 찾아 노력하고 50대가 된 지금은 누수탐지 베테랑으로 자리매김 한 주인공이 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다. 그 주인공은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 박성통 대표’ 이다.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 박성통 대표

    40대 초반까지 박성통 대표는 평범한 회사원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다니는 직장에서 떠나야만 했다. “회사가 어려워져 떠나야만 했을 때 처음에는 암담했습니다. 평범한 회사원이었던 전 할 수 있는 일이 별로 없었어요. 남들처럼 처음에는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죠.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는데도 삶이 막막했습니다. 어느 날 한 지인에게서 틈새시장을 노려보라는 조언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찾던 업종 중 눈에 들어온 것이 누수탐지였습니다. 이왕 시작한 일 제대로 해보자 결심을 했습니다. 그래서 누수탐지 기술로 입소문이 자자한 누수탐지 전문가를 찾아가 무보수로 따라다니면서 노하우 전수를 받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렇게 박성통 대표의 누수탐지의 삶이 시작되었다. 그는 끊임없이 노력하며 최고의 누수탐지가 되기 위해  노력했다. 처음 기술전수를 거절했던 누수탐지 전문가는 자신의 노하우를 모두 박성통 대표에게 가르쳐 주었고, 박성통 대표는 누수탐지 노하우를 모두 전수받고 고향인 청주로 올라와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다년간의 노하우와 첨단 장비로 빠르고 정확한 누수탐지 실현
    누수탐지는 장비가 생명이다.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는 고압세척차량과 첨단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타업체에서 실패한 누수 정밀탐지가 가능하다.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는 고압세척이 가능한 고압세척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배수관을 확인하고 누수를 찾을 수 있는 내시경장비로 빠르고 정확한 누수탐지를 실현하고 있다.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는 이러한 첨단장비를 모두 갖추고 있지만 첨단 장비보다 더 중요한 것은 누수가 일어나고 있는 곳을 정확하게 찾아내는 기술력이다.
    “누수를 찾아 내는 것이 실력입니다. 집의 특성상 여러 곳에 파헤쳐 볼 수 없기에 누수가 일어난 범위를 줄이고, 누수가 일어난 원인을 찾아내고, 누수를 막아 내는 것이 순서입니다. 누수를 찾아 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번에 처리해 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에서는 다년간의 노하우로 누수를 한 번에 처리하고 있습니다.  누수 외에도 생활에 큰 불편을 주는 것이 하수구 막힘 현상입니다. 보통 하수구 막힘은 머리카락이나 작은 기름 덩어리 같은 침전물이 장시간 쌓여 배수관을 막아 물이 역류하거나 새어 나와 화장실 변기 막힘, 세면대 막힘, 화장실 배수구 막힘, 씽크대 배수 막힘 등으로 생활에 큰 지장을 주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처음엔 작은 불편이지만 어느 순간 생활을 할 수 없는 불편을 초래하는 것이 배수구 막힘입니다. 이럴 때 저희 업체에서는 고압세척기를 이용해 배수관 손상 없이 막힌 곳을 시원하게 뚫어 드립니다. 처희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는 빠른 일처리로 고객님들이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는 첨단장비를 이용하여 빠르고 정밀하게 누수를 탐지하고 수리한다.

    누수탐지에 관한 그의 철학은 명확하다. 보통 누수탐지를 시작할 때 업체를 부르게 되면 소비자들은 급한 마음으로 일을 맡기기 마련이다. 그러다 보면 누수탐지 후 발생하는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다.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의 박성통 대표는 일을 시작하게 되면 누수탐지에 대하여 친절한 설명과 함께 계약서를 작성한다. 소비자들이 누수탐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하는 배려이다. 
    가정에서는 오래된 아파트나 건물 화장실에서 누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7년이상이 되면 누수 발생율이 높다. 화장실 누수는 누수를 잡고 방수처리가 중요하다. 누수를 잡기 위해 타일과 바닥을 깨는 작업이 진행되는 경우 타일시공과 방수처리가 같이 진행되어야 2차 누수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박성통 대표는 말한다. 그래서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에서는 누수탐지 후 소비자가 또다시 누수로 불편이 생기지 않도록 화장실 방수 및 타일시공까지 완벽 진행한다.
    누수탐지를 진행하다 보면 간혹 노후건물에서 단순누수가 아닌 외부(땅속)누수가 발생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 오래된 배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외부누수는 대형공사로 커지기 마련이다. 이런 경우 누수탐지 후 후속조치가 중요하다.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는 외부 누수공사가 가능한 건설업체와 협업을 통해 공사를 한번에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소비자를 돕고 있다. 
    누수탐지 사업을 시작할 때 박성통 대표는 삶에 대한 간절함이 있었다. 남들보다 일찍 겪게된 퇴직의 그늘을 이겨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기에 지금의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가 있었다. 그래서 그에게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는 남다른 의미가 있다. 박성통 대표는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를 더욱 발전시켜 누수탐지와 함께 건설업체를 만들어 모든 것을 아우르는 사업을 하고 싶단 포부를 가지고 있다. 언제나 소비자를 위해 자신을 위해 노력하는 박성통 대표와 첨단누수 종합설비공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