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 for garlic’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곳은 세계 최대 마늘 테마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마늘을 이용한 이태리 음식과 다양한 와인 및 음료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Italian Wine Bistro 이다. 마늘은 강한 냄새를 제외하고는 100가지 이로움이 있다고 하여 일해백리(一害百利)라고 부른다. 마늘의 효능이 과학적으로 밝혀져 웰빙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2002년 미국 <타임>지는 마늘을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하였으며, 마늘은 그 자체로 먹어도 좋고 다양한 음식의 재료로 사용해도 좋은 기능성 식품이라 예찬하였다. 이러한 마늘을 테마로 한 매드포갈릭은 중세 유럽풍의 웅장함이 느껴지는 공간에 다양한 와인이 갖추어진 Full Bar가 있다. 주방은 요리사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Open Kitchen의 형태이다.

월평균 24톤의 마늘을 사용하는 매드포갈릭은 국내산 최고 품질의 마늘을 쉐프가 매일 아침 직접 손질한다. 마늘을 슬라이스하고, 빻아서 다지는 과정 모두 매드포갈릭 요리사의 손을 거쳐 완성된다. 매일 아침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하여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요리사의 손을 거쳐 모든 음식을 정성껏 조리한다.

매드포갈릭 피자는 24시간 이상 저온숙성한 100% 생도우를 직접 손으로 밀어 만든다. 수타 생도우는 기계식 롤링으로 만든 도우와는 달리 담백한 손맛이 살아있다. 매드포갈릭과 직계약한 경북봉화의 채소재배단지로부터 매일 아침 가장 신선한 바질과 루꼴라가 배송된다. 매드포갈릭만의 스토리를 담은 와인5종은 각각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등 유럽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뛰어난 품질로 매드포갈릭 메뉴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인기 메뉴는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로 39,300원 이며 로즈마리, 타임, 월계수향을 가미하여 그릴에 구운 립아이 스테이크와 그린빈스, 허브 버터를 함께 곁들여 먹는 스테이크다. 갈릭 스노잉 피자는 21,800원 이며 화이트 소스에 새우, 파인애플, 고소한 튀긴 마늘이 어우러진 매드포갈릭 대표 피자이다. 갈릭 빠네&에이드2잔은 16,200원으로 갈릭 소스가 듬뿍 스며들어 더욱 촉촉한 매드포갈릭의 오리지널 마늘빵을 에이드2잔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독특한 스타일의 서비스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새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매드포갈릭은 마늘이라는 테마를 이태리 음식과 접목시킨 이색적인 곳이다.
마늘은 우리의 건국신화에서 곰을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약으로 등장할 정도로 우리나라에 없어서는 안 될 식품으로 사랑받아 왔다. 이러한 마늘을 테마로 한
Italian Wine Bistro는 어떤 색다른 맛과 멋을 낼지 궁금하다면 매드포갈릭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매드포갈릭/☏238-9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