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열정과 시간을 Take Out-지지고
''




1인 가구가 많아지면서 식사의 형태도 많이 변화 되었다. 가볍고 간단하게 Take Out 해 갈 수 있는 음식인 지지고의 컵밥도 1인 가구에게 안성맞춤인 식사이다.
지지고는 다른 컵밥들과 차별화 되는 것이 철판요리라는 점이다. 철판요리는 고급음식이고 비싸다고 생각을 하는데 지지고는 3천원대의 가격에 부담 없이 철판요리를 즐길 수 있다. 주문과 동시에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철판에 볶아 더욱 맛있다.



메뉴는 매콤달콤 특제소스로 볶은 밥에 새우와 오징어로 맛을 더한 지지고 라이스 3천원, 쫄깃쫄깃 면발에 싱싱한 해물을 한 컵에 담아낸 지지고 누들 3천원, 지지고 라이스와 누들이 만난 지지고 반반 6천원, 달짝지근한 양념으로 버무러진 감칠맛 나는 한 끼 불고기 라이스 3천5백원이다.
음료와 함께 주문할 경우에는 음료500원이 할인된다.



지지고 충북대점은 배달 서비스도 하고 있다. 충북대, 청주중앙여고, 청주고 등 주변 학교를 중심으로 단체주문 20개 이상은 무료배달 서비스 이다. 그 외 50개 이상의 단체주문은 청주 전 지역 무료배달 서비스라고 한다.



지지고는 가격대비 퀄리티 높은 맛과 품질, 그리고 다양한 메뉴라인으로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학생부터, 직장인, 단체행사 도시락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지지고는 위생적이고 스타일리쉬한 포장용기를 통해 젊은 여성고객들에게 특히 호응을 얻고 있으며 맛과 품질 등을 통해 단순히 간식 또는 길거리 음식이라는 컵밥의 편견에서 벋어나 믿고 먹을 수 있는 하나의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본사에서 철저한 식재료 검수 후에 각 가맹점에 공급하기 때문에 고객은 퀄리티 높은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지지고(충북대점) / ☏277-8581
해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