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록달록한 색과 화려한 장식의 네일아트가 여성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네일아트는 패션 아이템이자 기분 전환 방법으로 많은 여성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그러다 보니, 네일아트를 꿈꾸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네일아트는 어디서, 어떻게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만큼 기초와 과정이 네일 아티스트로 탄생하는데 커다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반디(BANDI)’는 친환경 에코 네일 브랜드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가치를 둔 네일 아트를 지향하며 환경보호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반디 네일 아카데미 청주캠퍼스 정은미 원장은 “반디의 철학은 살롱을 통해서 직접 실천에 옮겨지고 있다. 실천을 위한 프로그램은 모두 반디 아카데미에서 비롯된다.”라며 “반디 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직업 교육을 하는 것에 머물지 않고 네일아트의 실생활 접목과 친환경 노력을 함께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한다.
프로페셔널 반디에서 운영하는 ‘반디 아카데미’는 우선 네일 수강생들에 대한 직업 교육의 독창성과 다양하고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한다는 점이 최대 강점이다. 반디 아카데미에서는 ‘네일 아티스트 양성’이라는 자부심과 함께 한국 네일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배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국 네일 산업의 중추를 맡고 있는 반디의 노하우와 교육 커리큘럼을 그대로 들여와 시행하므로 청주에서 네일 아티스트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무엇보다 반가운 일이다. 수강생들은 일정 교육을 받은 이후 대부분 네일 관련 업체에 취업하거나 창업하게 된다. 앞으로 네일 국가자격증 제도 도입에 따라 네일 아티스트를 꿈꾸는 많은 수강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반디 아카데미는 이에 맞춰 최고의 강사진과 체계적인 교과과정을 보유하고 있다. 반디의 교과과정은 10여년 이상 반디 네일숍(미인 만들기)의 경영과 기술의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들어있다.
반디 네일 아카데미 청주캠퍼스의 교육과정은 국가자격증 코스, 국가자격증 기초(국가자격증 트레이닝), 살롱창업 코스, 네일아트 실전교육, 트렌드 아트 코스, 젤리끄 프로 실전교육, 젤밤아트 코스, 네일차밍베이직, 네일차밍젤리끄로 나누어져 있다. 특히 미용학원에서는 엄두도 못내는 전문 코스를 갖춘 수준 높은 교육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2014년부터 네일아트가 국가자격증으로 따로 분리됐다. 국가자격증으로 분리가 되면서 네일아트의 전문성이 더욱더 커지게 된 것이다. 이제는 네일 아티스트라면 무조건 국가자격증을 보유해야 한다. 반디 국가자격증 대비반에서는 시험 대비반으로 어떤 시험을 보는지를 정확히 파악하여 그에 맞는 맞춤교육을 실시한다. 이제는 민간 자격증이 아닌, 국가자격증이기 때문에 제대로 교육받은 자만이 합격할 수 있다. 그런 까닭에 국가자격증 이 필요하시면 네일 전문학원에서 교육받는 것이 유리하다.
반디 아카데미 프로 속눈썹 교육과정은 미용학원의 일반교육과는 커리큘럼이 다르다. 13년 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시행착오를 통해 만들어진 프로 속눈썹의 커리큘럼은 더 빠른 시간 내에 기술력을 습득할 수 있고 이제 막 배우기 시작한 초보자라 할지라도 섬세하게 시술이 가능하다. 속눈썹에 대한 이론교육 역시 제대로 습득할 수 있도록 디테일하게 교육이 들어가기 때문에 전문가적 기술력을 교육받게 된다.
교육과정은 총 3단계로 나누어지며 단계별로 기술력을 습득할 수 있다. 반디 아카데미의 속눈썹 연장 교육과정은 ‘길다 베이직 코스’, ‘길다 디자인 코스’, ‘길다 CEO 코스’가 있다. 특히 살롱 창업 시 영업 노하우를 모두 전수해줘 수강생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반디 아카데미 프로 속눈썹의 차별화된 다양한 교육 방법은 이미 유명세를 탔다. 처음 입문한 초보자도 쉽게 속눈썹을 배우고 쉽게 붙일 수 있기 때문이다. 1:1 교육으로 디테일한 부분까지 체계적으로 수업하기 때문에 놓치지 쉬운 부분까지 세심하게 잡아준다. 덕분에 교육 이수 후, 바로 시술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것이다. 특히 이곳의 장점은 속눈썹의 유지기간이 길어지도록 붙일 수 있다는 것. 한 번 붙이면 60일정도 유지됨으로 고객의 만족도가 남다르다. 고객들이 시술 후 느끼는 이물감도 전혀 없다. 붙이고 난 후, 아무런 느낌 없이 내 눈썹과 같은 느낌이기 때문에 고객 클레임이 발생하지 않는다. 그리고 무엇보다 속눈썹의 손상이 전혀 없다는 것과 시술 후, 눈이 전혀 맵거나 시리지 않다는 것이다. 이는 FDA 승인받은 반디 길다 제품만을 사용하기에 눈에 전혀 자극이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컬이 쳐지지 않는다. 반디 길다 만의 기법으로 아무리 쳐진 속눈썹이라 할지라도 확실히 올라간 컬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컬이 쳐지는 것을 막아준다. 특히 100여 가지의 속눈썹 디자인으로 모두 다른 속눈썹을 만들어 내 고객의 선택 폭이 넓다. 반디 길다 만의 디자인 기법으로 눈에 맞춘 맞춤 속눈썹으로 시술이 가능하며, 4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들로 다양한 눈매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반디 아카데미 길다 속눈썹 기법은 속눈썹 손상은 최대한 줄이면서 가장 예쁘고 오래 유지시켜 줄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반디 아카데미는 언제라도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레벨의 고급인력양성이 반디 아카데미의 가장 큰 교육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