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모닝을 잡아라 행운의 주인공 배은숙 소장

2018-05-11

비즈니스 기획기사


모닝을 잡아라 행운의 주인공 배은숙 소장
''








    5월 8일 청주 교차로 사옥 앞이 떠들썩 했다. 청주교차로 임직원의 축하 속에 꽃다발을 받아들고 한껏 상기된 표정의 주인공은 어느 누구보다도 행복해 보였다. 5월 8일은 창립 28주년을 기념하여 청주교차로에서 시행한 '리얼 추첨 이벤트 모닝을 잡아라!'의 당첨자의 경품 증정식이 있었던 날이었다. 사람들 속에 둘러싸여 행복에 가득 찬 주인공은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배은숙 소장이다. 이날 경품 증정식에는 청주교차로 김희근 대표와 황승진 이사의 참석하에 교차로 임직원과 배은숙 소장의 지인들의 참석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교차로 창립 28주년 리얼 추첨 이벤트는 2018년 4월 30일 기준, 교차로 연속 광고 2개월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1,842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으로 진행되었다. 추첨은 2018년 5월 4일 10시 30분 교차로 별관 1층에서 진행되었으며, 공정성을 확인하기 위해 김정훈 경감님의 동석하에 교차로 김희근 대표이사의 당첨자 추첨이 진행되었다. 1,842명의 대상자 중 이날 추첨으로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이 바로 배은숙 소장이다.



교차로 황승진 이사(좌)와 김희근 대표이사(우)가 모닝을 잡아라 행운의 주인공 배은숙 소장에 경품을 증정했다

    시상식 날은 어느날 보다도 쾌청한 날씨였다. 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을 보기란 손을 꼽히는 요즘 배은숙 소장의 밝은 미소처럼 따뜻하고 상쾌한 날씨가 당첨자를 축하하는듯 했다. 시상식이 이루어지고 경품인 모닝의 키를 받아 든 배소장은 자동차에 시동을 걸어보고 소녀처럼 기뻐며 연실 감사인사를 했다. 잠시 양해를 구해 인터뷰를 진행해 보았다.


축하드립니다. 처음 당첨소식을 들었을 때 기분이 어떠셨는지요?

    너무 어떨떨해서 이게 사기가 아닌가 싶었어요. (웃음) 광고 담당자가 직접 전화해서 알려주지 않았다면 지금도 믿지 못했을 것 같아요. 자동차 키를 받아 들고 시동을 걸어 보았는데도 지금도 어떨떨 하고 꿈인가 싶은 게 너무 좋으니까 실감이 안 나네요.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당첨 경품인 모닝을 어떻게 사용하실 예정이신가요?

    딸아이가 차가 없어서 딸에게 주기로 했어요. 처음 당첨 소식을 듣고 남편과 고민하고 딸에게 의견을 물었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행운 있는 자동차니 다른 차보다 특별할 것 같아서 딸이 요긴하게 사용했으면 좋겠어요.


이번 행사가 교차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이벤트 인데요. 저희 교차로와 인연은 언제부터 였나요?

    부동산을 한지 15년 되었어요. 15년 전 교차로는 신문만 발행을 했었어요. 그때 줄광고를 시작으로 15년 동안 거의 빠지지 않고 교차로를 이용했습니다. 인터넷 서비스가 시작된 10년 전부터는 인터넷광고와 신문광고를 같이 이용하고 있었어요. 근래에 들어 부동산 경기가 좋지 않고 여러 형태의 부동산 홍보 서비스들이 많아지고 있어 교차로 광고를 잠시 중단해 볼까 고민도 했었는데요. 그래도 청주에서는 교차로 만한 곳이 없어서 광고를 이어갔더니 이런 행운이 제게 찾아왔네요.(웃음)




앞으로 교차로에 바라는 점이 있으시다면 말씀해 주세요

    요즘 부동산 경기가 좋지 않다 보니 많이 힘들어합니다. 저희 부동산도 그러하고 임대업을 하는 분들도 그러하고요. 교차로는 항상 저희와 고객을 이어주는 다리 같은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많은 부동산 서비스들이 생겨나고 있고 다양한 매체들이 생기고 있는 시점에 교차로는 항상 좋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는 점에 신뢰가 갑니다. 조금 더 향상되고 고객들에게 시대에 맞는 변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습에 기대도 됩니다. 항상 그런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 곁에서 함께 하는 교차로가 되길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끝으로 배은숙소장님께서 하시고 싶으신 말씀 있으실까요?

    당첨 영상을 보고 지인들의 연락이 많이 왔습니다. 정말 당첨자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부터 축하 인사까지 지난 주부터 정신없이 축하 인사를 받고, 오늘도 이렇게 경품 수령을 받았는데도 아직도 얼떨떨합니다. 아직도 꿈같고 행복해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축하해 주신 지인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고요. 교차로 임직원분들께도 감사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오늘 받은 자동차 딸아이가 잘쓰길 바라고요.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웃음)
    이날 배은숙소장은 직접 경품인 차량을 인도받았고, 지인들의 축하 속에 행복한 시상식을 마쳤다. 이번 청주교차로 28주년 리얼 추첨 모닝을 잡아라는 28년 동안 청주교차로를 사랑하고 애용해 주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루어졌으며, 공정성을 지키기 위해 상당경찰서의 도움을 받아 추첨에 임했다. 해당 추첨 영상은 청주교차로 홈페이지 www.nzin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영상에서 당첨자의 개인정보인 휴대폰 번호만 모자이크 처리되었다. 청주교차로는 앞으로 더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하였으며, 고객을 위한 고객을 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 할 것이다.